무료상담 신청하기 소책자 다운로드 공부도구 구입하기

성공적인 진로와 진학을 위한 모든 것

전문 컨설턴트 매니지먼트 일등공신, 청소년의 밝은 미래를 함께합니다
FAQ

FAQ 목록

  1. 일등공신의 컨설팅이나 코칭을 받으면 효과가 있을까요? 

    네, 효과가 있습니다. 일등공신의 종합컨설팅서비스는 분명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1:1 맞춤서비스이기 때문에 접근방법과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A 타입) 목표는 있으나 의지는 없는 학생

    A타입 학생은 의지력을 길러주어야 합니다. 의지를 길러 주기 위해선 컨설턴트가 필요합니다.

    ​예을 들어 B라는 대학을 목표로 진학하겠다고, 말은 하지만,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면, 바로 A 타입 학생입니다. 이런 학생은 컨설턴트의 꾸준한 동기부여와 함께 정확하고 객과적인 정보 제공을 통해 의지를 단련시켜 주어야 합니다. 일등공신의 전문 컨설턴트는 학생의 목표를 격려하고 의지를 단련시켜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습니다.​

     

    B 타입) 목표도 있고, 의지도 있는 학생


    B타입 학생은 올바른 진학목표와 함께 발 빠른 입시전략수립이 필요합니다.

    보통 중상위권 학생들이 이런 타입인데, 이런 학생들은 일등공신의 입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구체적인 입시 멘토링과 함께 내신맞춤 공부법으로 입시준비를 해야 됩니다. 보다 나은 목표를 세우고, 체계적인 내신성공을 통해 대학 합격의 바른길을 안내할 것입니다.

     

    C 타입) 목표도 없고, 의지도 없는 학생


    C타입 학생들은 생각의 방황이 많은 학생들입니다. 특히 과거 경험한 학업성취감도 낮은 편이기 때문에 학습자존감도 낮은 편입니다. 이런 학생들은 충분한 동기부여와 동시에 학습훈련이 필요합니다. 사람은 보통 만남을 통해 생각의 변화가 일어나는데, 특별한 만남이 이들에게 필요합니다. 일등공신의 전문 컨설턴트는 학생 개별 특성을 파악하여 학생들에게 필요한 만남과 탐방을 통해 충분한 동기부여를 유발할 것입니다. 또한 공신 플래너를 통해 학습의지와 학습동기가 선순환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멘토링 할 것입니다.

     

    D타입) 목표는 없으나 의지는 있는 학생


    D타입 학생은 목표를 세우기만 하면 실행력을 가속화 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먼저, 자기이해(성격, 직업 흥미, 강점, 직업가치관, 적성 등)와 진로탐색을 통해 진로진학로드맵을 마련하는 것이 우선순위입니다. 올바른 목표만 세운다면 비교적 변화가 빨리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등공신의 전문 컨설턴트는 선명한 진학목표설정을 바탕으로 학습동기를 유발시킵니다. 충분한 목표설정과 함께 내신중심의 공부법까지 연마하여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2. 고3인데 집으로 와 주실 수 있나요?

    네, 일등공신의 서비스는 방문컨설팅이 기본 운영방식입니다. 단, 부모님 혹은 학생이 원할 경우 센터로 내방도 가능하며, 지정하시는 다른 장소로 방문도 가능합니다.

  3. 어떤 컨설턴트가 오시나요?

    최소 5년 이상의 청소년교육 및 컨설팅 임상을 거친 진로학습전문가분들이 방문하십니다. 보통 석사이상 학위를 소지하고, 동종업계 5년~10년 이상의 경력을 소유하신 분들입니다. 또한 중앙일보 공신캠프, CJ, GS등의 대기업, 서울대, 고려대 등에서 공부법과 진로진학을 강의하신 분들로, 입시컨설팅 및 코칭 분야 최고의 전문가분들입니다. 오랫동안 청소년들을 만나 오신 분들이기에 학생들과 올바른 관계형성은 물론 만족감은 매우 높습니다.

  4.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현금결제와 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5. 방문해서 무엇을 해 주시나요?

    성적분석을 통해 입시컨설팅을 합니다. 컨설팅을 통해 가망대학을 선별하여, 지속적인 종합멘토링을 통해 내신성공을 돕습니다.

  6. 저(어머니)는 원하는데 아이는 설득을 못 시키겠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학생이 원하지 않으면 저희는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다만 설득은 저희가 도와드립니다. 보통 학생들이 거부하는 이유는 자신의 의사를 묻지 않고 신청한 것에 대한 분노 혹은 의지 없음 등으로 분류되는데, 이는 충분한 사전 정보가 없기 때문입니다. 전담 교육컨설턴트는 신청을 받기 위해 무조건 설득이 아닌,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질문하고 경청을 합니다. 최종 선택은 학생과 부모님이 하십니다.

  7. 일등공신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뭐가 달라지나요?

    성적이 바뀝니다. 중요한 것은 컨설턴트의 객관적인 정보와 멘토링에 부응하여 자신의 습관을 바꾸려는 의지입니다. 자신의 잘못된 습관을 바꿀 수 있도록 일등공신 컨설턴트는 최선을 다해 학생을 멘토링하고 주기적으로 학부모상담을 통해 학생을 변화의 객체에서 주체로 바꾸는데 일등공신이 될 것입니다.

  8. 얼마의 기간이 걸리나요?

    학생의 의지, 목표 정도에 따라 기간은 달라집니다. 보통은 증상에 따라 3개월, 6개월, 9개월 코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9. 부모도 코칭을 꼭 받아야 되나요?

    꼭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받으신다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보통 부모코칭을 무료로 서비스하는 이유는 자녀성공의 열쇠가 자녀-부모간 소통에도 있다는 것을 오랜 임상을 통해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부모님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다만 부모님께서 이미 알고 계신 자녀훈육성공방식을 다시 한 번 재정립할 수 있도록 질문, 공감, 지지를 합니다. 학생을 가장 잘 알고 있는 담당 전문컨설턴트가 직접 코칭해 드리며, 보통 40분 소요됩니다.


  10. 상담신청을 하면 어떻게 진행되나요?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시면 24시간 이내로 담당자가 전화를 드립니다. 학생의 성적이나 진학목표 등을 미리 알려주시면 효과적인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11. 방문상담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2. 일등공신 컨설팅의 차별성은 뭔가요?

    첫째, 청소년전문가로서 진로/입시/공부법을 하나로 통합하여 서비스한다는 점입니다.

    보통은 진로, 입시, 공부법이 별개로 진행되다 보니, 학생을 이해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오해가 불필요하게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학생을 중심으로 학생이 고민하는 진로진학, 입시, 공부법 등을 통합하여 상담하고 진단한다면, 유기적인 솔루션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정확한 방법을 얻을 수 있고, 비용절감에도 도움이 됩니다.

     

    둘째, 이미 공교육에서 인정받은 프로그램입니다.

    저희 컨설턴트들은 오랫동안 중앙일보 공신캠프를 비롯하여, CJ, 경기도교육청, 경남교육청 및 대구시교육청 일대에서 진로진학 및 공부법 교육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만나왔습니다. 대기업과 교육청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할 땐 분명 이유가 있기 때문에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학습자 중심의 교수법을 바탕으로 충분한 동기부여방법과 공부법 적용을 효과적으로 이루어내기 위해 일등공신의 전문컨설턴트들은 오늘도 연구모임에 최선을 다합니다.

     

    셋째, 1%가능성에 집중합니다.

    점수에 맞춰 학과선정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자소서 대필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학생의 잠재능력을 바탕으로 1%의 가능성에 집중합니다. 1% 가능성이 99%의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충분한 동기부여를 통해 앞으로 10년을 내다보는 컨설팅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객관적인 입시정보와 4차 산업혁명에 등장할 직업군 정보를 제시하기 위해 별도의 입시멘토링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넷째, 다수의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입학사정관제가 도입되던 2007년도부터 컨설팅을 실시해 왔습니다. 실제로 컨설팅을 해오면서 경험한 성공사례들이 단행본으로 출판이 되었고, 매스컴을 통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10년전 컨설팅을 받았던 학생들이 지금은 우리나라 정치, 경제, 사회, 교육, 의료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섯째, 코칭대화모델로 학생의 잠재력을 끌어냅니다.

    일등공신의 전문컨설턴트는 코칭대화모델을 기반으로 진로진학, 입시, 공부법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단순 정보전달보다 학생 스스로 정보를 취득하고 응용하여 학습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13. 프리미엄코칭이란 무엇인가요?

    밀도 있게 공부법만 배우고 싶은 학생, 밀도 있게 진로진학목표를 세우고 싶은 학생, 동기유발이 시급한 학생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센터

02-512-7000

1:1상담 문의

무료상담 신청하기

상담시간 (토,일,공휴일 휴무)

평일 09:00 ~ 18:00

카카오톡 상담신청

ID: bestgongsin

일등공신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29층 | 주식회사 바른교육그룹| 대표 황상준 |사업자등록번호 215-88-00861| tel : 02-555-8155
Copyright © www.bestgongsi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