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훈련캠프 문일여자고등학교 김** 학생 > 진심후기

본문 바로가기
무료상담
신청하기
소책자
다운로드
공부도구
구입하기

진심후기

[학생] 공신훈련캠프 문일여자고등학교 김** 학생

본문

<컨설팅>
필요한 부분을 말하면 그 때 그 때 맞는 해결책을 찾아주시고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해 주시고, 그 방법을 실행하면 그에 맞는 피드백도 해주셔서 좋았다.
질문을 듣고 대답을 생각하면서, 스스로 내가 진짜 원하는 것은 무엇이고 필요한 것은 어떤 것이지 정리하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다.
6박 7일 캠프 중 가장 인상 깊은 시간들이었다.

<멘토특강>
공부법에 대해 배울 때는 책을 이용해서 배우면서 어떻게 적용되어야 할지 조금 고민이 되었는데, 멘토 특강에서는 직접 경험한 내용을 사실적이고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특강을 들으면서 내 공부법과 비교해서 이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고, 이 부분은 저 방법을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이캠프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컨설팅 받은 것과 멘토 특강 그리고, 60분 계획표를 작성하게 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60분 계획표를 통해서 정확한 학습량을 알고 구체적으로 하루 목표량을 설정할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고, 계속해서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개념을 익힐 때 내용이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는 문제집을 자주 활용했는데, 그것보다는 교과서를 통해 여러번 정독하면서 읽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개념노트, 수업노트, 이해노트, 암기노트 순서대로 조금씩 다르게 필기하고 이것들을 최대한으로 이용할 것이고, 직접 단권화를 하면서 느꼈던 것처럼 아직은 단권화할 때 부족한 부분, 보완해야할 부분도 있었지만 단권화하면서 느꼈던 점을 계속해서 간직한 채로 절대 잊어버리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한 공부법이다. 단권화를 하기까지의 과정을 통해서 간략하게 용어만 정리된 노트를 보고 설명할 수 있을 정도로 암기가 되고, 한눈에 구조화된 내용을 보면서 개념 간의 관계에 따라 이해가 더 잘되고 암기가 더 잘되는 것 같아 계속해서 활용할 것이다.


고객센터

전화상담

1:1무료상담

신청하기

상담시간 (평일)

09~18H

카톡상담 ID

bestgongsin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29층
주식회사 바른교육그룹| 대표 황상준
사업자등록번호 215-88-00861| tel : 02-555-8155
Copyright © bestgongsi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