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후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무료상담
신청하기
소책자
다운로드
공부도구
구입하기

진심후기 목록

게시물 검색
[학생] 공부법 코칭프로그램 참가_증3 이현* 학생

그동안 궁금했고 하지만 정확한 대답을 들을 수 없었던 점들을 명쾌하게 설명해 주셨고,항상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제 수험에 적용하여 공부할 수 있는 느낌이 들고,공부도구를 …

[학생] 공부법 코칭프로그램 참가_고3 장성* 학생

배운 점- 공부를 어떻게 하는지, 노트를 어떻게 작성하는지에 대한 방법- 예습-수업-복습의 원칙을 배운 것- 좋은 습관을 만드는 것느낀 점- 처음 수능을 준비할 때 어떻게 준비해야…

[학생] 공신훈련캠프 전주서신중학교 이** 학생

<배운 점>1. 플래너- 이유 : 지금까지 계획표를 자율적으로 짜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적용할 점 : 학습소화능력을 더 정확하게 판단해서 효율적인 공부를 하겠다.2…

[학생] 공신훈련캠프 화정중학교 윤** 학생

<배운 점>1. 공부법- 목차학습법 : 목차를 통한 예습- 교과서학습법 : 교과서를 메인으로하여 공부하는 방법- 완전학습법 : 말로 표현하기 전에는 이해한 것이 아니다.…

[학생] 공신훈련캠프 이화금란고등학교 이** 학생

하루 14~15시간 동안 공부하고 평소에 학교에 등교하는 것처럼 일찍 일어나는 것이 가장 힘들었지만, 효과도 좋았고 느낀 점도 많은 훈련이었다.먼저 아침에 일찍 일어났을 때, 뇌가…

[학생] 공신훈련캠프 채필재(서울대학교 멘토)

배우고 느낀 점이 참 많았던, 길지만 짧았던 7박8일이었습니다. 처음에 아이들을 보았을 때는 솔직히 제가 어떤 조언을 해줘야할지 정말 막막했었습니다. 제가 고등학생 시절 처해있던 …

[학생] 공신훈련캠프 세화여자고등학교 허** 학생

첫 번째로, 6시 30분에 기상해서 공부하는 그런 규칙적인 생활습관의 토대를 다질 수 있었고, 하루에 약 11시간 반 동안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시간에 따른 집중수준을 파악할 …

[학생] 공신훈련캠프 백석고등학교 김** 학생

나는 공부의 의지를 얻으려고 지원했는데 여기서 많은 걸 알려주고 느끼게 했다.나의 공부법은 복습은 하는데 예습을 안하고 학습량은 많은데 이해가 부족한 걸 알게 되었다. 그리고 학습…

[학생] 공신훈련캠프 광교고등학교 송** 학생

이 캠프에 처음 왔을 땐 14시간 공부를 한다고 하니 막막하였다. 그런데 자기가 직접 플래너에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실천하려고 보니 14시간이 막상 많게만 느껴지지 않았다. 이 캠…

[학생] 공신훈련캠프 유신고등학교 김** 학생

나는 6박7일 캠프에서 다른 것보다 멘토들이 해주시는 특강들이 너무 좋았다.필재형이 교과서를 10번 이상씩 본다는 얘기를 듣고 서울대는 괜히 서울대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공부…

[학생] 공신훈련캠프 문일여자고등학교 김** 학생

<컨설팅>필요한 부분을 말하면 그 때 그 때 맞는 해결책을 찾아주시고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해 주시고, 그 방법을 실행하면 그에 맞는 피드백도 해주셔서 좋았다.질문을…

[학생] 공신훈련캠프 문창중학교 김** 학생

하루에 6시간 자고 14시간에서 15시간동안 공부하는 것이 정말 적응이 안됐는데 중간 중간 코칭도 하고 멘토링도 해주시고 휴식시간도 가져서 그나마 못 버틸 거 버텨온 것 같다.플래…

[학생]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10학년 안옥주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는 솔직히 정말 이 프로그램에 왜 참여해야하는지 몰랐습니다. 내가 결정하고 하는게 내 진로지 왜 굳이 꼭 코칭 받아야하는지 잘 이해가 안돼서 아빠가 이 …

[학생]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9학년 안바울

이 코칭 프로그램을 오기 전에는 그냥 직업유형같은 테스트를 몇 번하고 기계가 이 직업이 좋다고 추천해주는 걸 한다고 생각해서 별로 오고 싶지 않았다. 알고 보니 다양하고 좋았다.가…

[학생] 이주민 학생

교수님을 만나고 나서교수님을 만나고 나서 우선 알게 된 것은 외국으로 나가서 일을 하고 싶다면 외국에서 일할 수 있는 비자를 우선적으로 따야한다는 것이었다. 한국에서 대학교를 졸업…



고객센터

전화상담

1:1무료상담

신청하기

상담시간 (평일)

09~18H

카톡상담 ID

bestgongsin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29층
주식회사 바른교육그룹| 대표 황상준
사업자등록번호 215-88-00861| tel : 02-555-8155
Copyright © bestgongsin.com. All rights reserved.